이마트트레이더스 푸드코트의 대왕피자 불고기&리코타치즈피자 그리고 피자의 역사
한가로운 주말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피자생각이 났습니다. 오늘 먹어본 피자는 도미노피자도 아니고, 파파존스피자도 아닌 이마트트레이더스 푸트코트의 대왕피자입니다.
최고의 가성비 피자
불고기&리코타치즈피자를 주문했습니다. 키오스크 두대에서 주문을 할 수 있는데 사람에게 주문하는 것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느낌입니다. 통계자료는 없지만 키오스크가 원활하게 돌아가려면 사람에게 주문하는 창구의 3배는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. 선택한 피자의 가격은 19,800원입니다. 사이즈는 그렇게 크다던 이마트트레이더스 카트를 가득 채웁니다. 따끈한 피자를 받아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.
풍성한 맛
집이 가까워서 아직 따끈합니다. 크기만 큰 것이 아니라 도우위에 토핑이 풍성합니다. 특히 리코타치즈도 듬뿍 있어 맛 또한 풍성합니다. 검은색 도우도 말랑말랑하면서도 쫀쫀한 맛이 일품입니다.
마지막 치즈링도 있어 마지막 맛까지 꽉꽉 눌러담은 느낌입니다.
피자에는 소주
피자에 콜라를 주로 마시니 맥주가 어울릴 것 같습니다. 하지만 더 어울리는 주류는 소주입니다. 특히 불고기&리코타치즈피자는 그 풍성한 맛 때문에 살짝 느끼합니다. 특히 특대싸이즈의 양이기 때문에 다 먹기전에 물릴 가능성도 있습니다. 이런 느끼함을 잡아주기에는 소주가 딱! 입니다. 요즘에는 그 귀하다던 박재범의 드라이브!! 아니 박재범의 원소주를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. 다음 주말에는 이마트트레이더스 최강 가성비 피자와 함께 소주 한 잔 어떨까요?!